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 
현재 위치
  1. NOTICE

NOTICE

 

게시판 상세
제목 인쇄/환불/반품 안내
작성자 스튜디오 사각사각 (ip:)
추천 명의 고객님께서 추천해주셨습니다. 추천하기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2-27
  • 조회수 83



인쇄/환불/반품 안내사항을 꼭 숙지하여 주시고,

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당사에서 지지 않음을 미리 안내드립니다.



환불 안내

- 시안 작업 전 : 전액환불

- 시안 받아보신 후 : 편집비 차감 후 환불

- 시안 1~2차 수정 후 : 1차당 1회 편집비 차감 후 환불

- 시안 3차 수정 : 환불 불가

- 인쇄 확정 시점부터는 제작이 바로 진행되기에 환불/변경/교환 불가

※ 편집비는 편집 난이도에 따라 차등 차감됩니다. 당사는 인쇄&디자인 회사입니다. 편집 후에는 편집비(작업비)가 당연히 발생됩니다.




환불 불가 안내(재인쇄, 재작업 불가 포함)

- 인쇄물은 맞춤제작 상품입니다. 맞춤제작 상품 특성상 인쇄 확정 후 단계부터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글씨 크기, 해상도(상품의 퀄리티), 컬러 차이 등 주관적 의견인 경우 (모니터와 실제 인쇄물의 크기는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.)

- 원하시는 날짜에 수령을 못 하셨다고 해서 퀵발송은 불가하며, 납기일에 맞춰 미출고되었더라도 이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- 제품 수령 후 7일이 지난 후에는 제품에 불량이 발견되더라도 재작업 및 환불 불가합니다. (품질보증기간 만료)

- 인쇄 확정 후부터는 오탈자가 발견되어도 재인쇄가 불가합니다. 시안을 꼼꼼히 확인 부탁드립니다.

- 수량은 정매수가 아니며 5~10% 로스가 있으며 부족한 수량의 금액 환불 및 재작업이 불가합나디.

- 필요한 날짜에 사용을 못 하시더라도 이로 인한 손해배상은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.

- 택배사 과실 및 오류로 인한 배송지연은 환불이 불가합니다.

- 맞춤/주문제작 제품 특성상 안내드린 기간 보다 더 소요될 수도 덜 소요될 수도 있으며, 이에 대한 환불은 불가합니다.

- 같은 색상이더라도 시기별 · 재질별 · 첫주문시 · 재주문시 · 앞면과 뒷면의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, 동일하게 나오지 않습니다.

- 모니터와 실제 인쇄물의 색감차이가 약 5~10% 있습니다.

- 1~2mm의 밀림이나 오차가 있을 경우

- 인쇄물 특성상 잘못 보관시 훼손될 수 있으며 당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.

- 고객님과 담당 디자이너의 의사소통 오류인 경우 (상담 내용과 시안이 다른 경우 시안확정 전에 말씀해주셔야 합니다.)

- 최종시간과 인쇄물의 내용은 동일합니다. (ex. "시안에선 검정색이지만 인쇄는 노란색으로 나오는거라고 생각했어요" 식의 내용으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



인쇄 관련 안내


[종이류] (명함 등)

- 합판 인쇄 특성상 화면에서 보시는 색감과 실제 인쇄물의 색감은 5~10%정도의 차이가 있으며, 살짝 탁하게 표현되거나, 더 어둡거나 진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.

  이는 어느 인쇄소에서나 발생하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제품 불량이 아닙니다.

- 종이 재질에 따라 같은 컬러로 인쇄하더라도 색감 차이가 있으며, 같은 재질이더라도 색감 차이는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앞면과 뒷면을 같은 컬러로 인쇄시 색상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
- 인쇄/재단 과정 중에서 1-2mm 정도의 밀림이 발생할 수 있으며, 테두리가 있는 디자인의 경우 눈에 더 잘 보일 수 있습니다.

- 종이류의 제품에 코팅을 하실 경우(무광 및 유광 등) 펜이나 스탬프가 흡수되지 않습니다.

- 종이 재질에 따라 잉크가 흡수되는 시간이 다르고 번짐이 있을 수 있고 흡수가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.

- 앞면은 어두운 색, 뒷면은 밝은 색으로 인쇄시 종이 재질에 따라 뒷면에 묻을 수 있습니다.

- 매트한 재질은 완전하게 진한 블랙 색상이 나오지 않습니다.

- 카드 재질은 스크레치에 약하며 인쇄과정에서도 스크레치가 생길 수 있습니다.

- 카드 재질과 유포지는 방수가 가능하나 종이 재질은 물에 젖습니다.


[스티커류]

- 사각재단 스티커는 뒷면에 칼선이 들어가며, 칼선의 수와 위치는 랜덤입니다. (지정불가능)

  뒷면 칼선 때문에 스티커에 칼선 자국이 보일 수도 있고 살짝 남을 수도 있습니다.

  아트지 사각재단 스티커는 칼선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.

- 유포지, 투명지, 모조지 사각재단 스티커는 칼선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.

- 불이는 곳에 따라 접착력이 천차만별일 수 있습니다. (굴곡진 곳, 울퉁불퉁한 곳, 유분 및 수분이 있는 곳, 미끄러운 곳은 접착력이 약할 수 밖에 없습니다.)

- 스티커는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접착력이 마르고 떨어질 수도 있습니다.

- 아트지(코팅지)는 흰색이 기본이며 생활방수만 가능하며 물에 직접 닿지 않더라도 환경에 따라 젖을 수 있습니다.

- 투명지는 약간의 반광이 있고 완전한 투명색입니다. (ex. 검정색으로 인쇄시 밝은 곳에 붙여야만 보입니다.)

- 투명지는 컬러 인쇄시 80~90% 연하게 나올 수 있습니다.

- 투명지는 백색 인쇄가 불가능하며, 필요하신 경우 추가요금이 부과됩니다.

- 모조지는 완전하게 진한 블랙 색상이 나오지 않습니다.


[후가공 및 그 외]

- 박가공은 일반 인쇄보다 선명도가 떨어질 수 있습니다.

- 미니 사이즈인 경우 재단 중 1-2mm 움직임이 있으며, 밀림 또는 약간의 사선으로 재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- 형압은 앞면이 튀어올라오고 뒷면은 들어가는 후가공입니다.

- 모서리라운딩은 인쇄 후 재단되는 작업입니다. 어두운 색상 인쇄시에는 잘린 면이 하얗게 일어날 수 있습니다.

- 종이재질에 따라서 모서리라운딩이 자연스럽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- 후가공은 인쇄 후에 진행되기때문에 인쇄와 후가공 사이에 1~2mm 정도의 오차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- 타공 시에는 주변에 주름이 생길 수 있으며, 타공 둘레가 눌리거나 튀어올라올 수 있습니다.


[공통 안내 사항]

- 모든 인쇄물에는 1~2mm 밀림 현상이 있습니다.

- 사진을 인쇄하실 때는 색상 및 화질(해상도, 퀄리티) 등의 차이가 클 수 있습니다.

- 햇빛에 노출되면 모든 인쇄물의 컬러가 변할 수 있습니다.

- 인쇄물은 정매수가 아니며 인쇄과정에서 5~10% 로스가 발생합니다.

- 첫주문, 재주문, 시기별, 재질별, 앞면, 뒷면 색상이 5~10% 차이가 있습니다.

- 실제 인쇄물 외 원본파일은 당사의 자산이며 제공 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.

- 주문하신 제품일지라도 그 안에 있는 디자인은 다른 용도로 절대 사용할 수 없습니다. (로고 등)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